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만들기

[일정 변경] ads.txt 파일 문제 해결을 위한 최종 적용일이 변경은 언제?

2021. 6. 21.

반응형

티스토리는 기본 도메인인 tistory.com 의 2차 도메인을 개인별 아이디를 발급받아서 사용을 하면 된다.

그러나 자기만의 도메인을 가지고 티스토리도 운영 할 수 있다.

 

본인의 도메인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할 경우 구글 애드센스의 ads.txt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없어서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면 ads.txt 로 인하여 수익이 감소할 수 있다 어쩌고 내용이 매번 나와서 사용자들은 불만이 있다.

 

아무튼 카카오에서 해당 사항을 6월 30일까지 해결하겠다고 공지를 띄웠으나 정작 6월 30일이 가까우니 일정 변경? 공지글을 올라온 상태이다.

 

정확히 연기가 된다는 뜻인지 무엇인지 밝히지 않아서 모른다.

기다릴 수 밖에 없다.

 

이런식으로 개인도메인을 티스토리에 연결했다면

수익 손실 위험 - 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 발견된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온다.

 

그러나 수익에 직접적으로 영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티스토리 팀입니다.

지난 사전 안내와 추가 안내를 통해 ads.txt 파일 문제 해결을 위한 최종 적용일을 6월 30일로 말씀드렸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구글과 논의하고, 최적의 방안을 찾아 작업하고 있으나 계획된 일정보다 늦어지고 있습니다.
변경되는 최종 적용일은 구체적인 계획이 확정된 후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참고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 계정 연동 = ads.txt 파일 문제 해결'인 것에는 변함이 없으니 애드센스 계정을 연동하시고 기다려 주세요.
2차 도메인을 사용하시는 블로그를 위한 상세한 방식도 곧 안내할 예정입니다. 

 

[일정 변경] ads.txt 파일 문제 해결을 위한 최종 적용일이 변경됩니다. (tistory.com)

댓글